여행 [괌]아웃리거 호텔 애비뉴 스테이크 후기 2019/09/27 21:16 by Citadel


티갤러리아 백화점 근처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백화점 맞은편의 아웃리거 호텔 안에 있는 애비뉴 스테이크라는 업장입니다. 티갤러리아 백화점에서 길을 건너면 바로 앞에 있습니다.


스테이크를 주문했습니다. 맛있었습니다.
고기도 촉촉하고 양파 튀김도 맛있었는데, 특히 가니쉬로 나온 구운 야채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런데 아침도 못 먹고 08시부터 16시까지 물 반 병에 킷캣 한 개만 먹고 8시간 내내 시험을 쳤기 때문에 더 맛있다고 생각했었을 수도 있습니다. 


스테이크도 맛있었는데, 서비스로 받은 시저 샐러드가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옆 테이블 이야기를 들어 보니 소스를 직접 만든다고 하던데, 그래서 그런가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인생 샐러드였습니다.


다음 날 공항에 가기 전에 먹은 치킨 파마산 파스타입니다.
미국에서는 토마토 파스타 위에 치킨까스를 얹은 메뉴를 파마산이라고 부르던데, 왜 그런지 궁금합니다.
간이 좀 짭짤하긴 했는데 맛있게 먹었습니다. 양이 많아서 반은 남겼습니다.

괌 음식은 전반적으로 맛은 그저 그런데 가격은 비싼 것 같습니다. 그런데 가격은 약간 비싸도 맛이 좋은 식당을 하나 찾은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밥을 먹고 쇼핑을 했습니다. 사진은 찍지 않았지만 생로랑 벨트를 하나 구입했습니다.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가져왔습니다.

괌에 찾아가서 구매할 만큼 가격 이점이 있는 브랜드는 코치, 구찌, 생로랑 정도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생로랑은 매장이 단 하나라 재고가 다양하지 않고, 구찌는 예전보다는 한국 가격과 큰 차이가 없다고 합니다. 코치는 아울렛 매장이 없어서 미국만큼의 이점은 없습니다. 


덧글

  • 고양이씨 2019/09/27 23:14 # 답글

    시저샐러드 ... 완전 좋네요!
    야채들 선도도 좋고 소스도 그냥 봐도 맛나보이는게 딱 마음에 드셨을 것 같네요 ㅠㅠ ㅋㅋ
  • Citadel 2019/09/28 01:26 #

    드레싱이 정말 맛있었어요ㅎㅎ 어떻게 만들었는지 궁금할 정도로 좋더라구요ㅎㅎ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