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D [GED]치즈케이크 팩토리와 호텔 방 2018/08/21 06:20 by Citadel

GED 연구프로그램에 합격해서 지난 두 달 간 미국 뉴저지에 있는 Kiswe Mobile 본사에서 인턴을 하다가 왔습니다. 근무 중에는 블로그에 글을 올릴 수가 없고, 퇴근할 때는 노트북을 가지고 다니기 애매해서 글을 쓸 수가 없었습니다. 두 달 간 겪은 일을 추억할 겸 프로그램이 끝나서 귀국한 지금부터 글을 한두개씩 올려 보려고 합니다.
뉴저지에 도착하자마자 교수님께서 회사 인근 쇼핑몰에 입점한 치즈케이크 팩토리에서 밥을 사 주셨습니다. 케이크 쇼케이스에 알록달록하고 커다란 케이크들이 가득 차 있었습니다. 인원이 8명인 만큼 요리도 여러 가지 시키고 케이크도 여러 가지 주문했는데 사진을 못 찍어서 아쉬웠습니다.
처음 먹어본 미국 음식에 대한 인상은 양이 많고 간이 세다는 것이었습니다.
호텔 방 사진입니다. 회사 인근 호텔인 Best Western Plus Murray Hill에서 두 달 간 살았습니다. 시설은 청결하지만 서비스의 전문성이 떨어진다는 인상을 종종 받았습니다.
베개가 푹신해서 좋았습니다.
화장실 사진입니다. 청결했으며 바닥이 타일이라서 정말 좋았습니다. 물이 흘러도 바닥 마감재가 타일이라서 괜찮았습니다.

입국 첫 날은 이렇게 보냈습니다. 다음 날 6시 반에 기상해서 바로 출근을 했습니다. 다음 포스팅은 출근길에 대한 내용입니다.

덧글

  • 2018/08/21 11:03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8/08/21 17:42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